티스토리 뷰

기아자동차 스팅어

~ 서울모터쇼 2017 관람기 (KIA STINGER) ~

"오늘 만나실 모델은~!

기아자동차의 스포츠 세단,

스팅어인데요."


눈치채신분?!ㅋ

실은, 제가 애청하는 유튜브

자동차 리뷰채널의 도입멘트입니다 ㅎ~

기자분의 저 멘트는 거의

고정적이라서 걍 외워졌어요ㅋㅋㅋ


지난 일요일..

서울모터쇼 마지막날이라도 보고자

부랴부랴 킨텍스로 달려가서

구경하고 왔지요 흐흐~


저의 이번 서울모터쇼 2017

관람 포인트는,


1. 기아자동차 K8 스팅어 실물 구경

2. BMW 3GT LCI 실물 물고뜯고핥..

3. 혼다 NSX 실물 구경


이렇게 세 가지 큰 목적을 가지고 왔지요.

언니들이 목적이 아니다! 언니들은!


그리하여~ 기대하던 기아차 부스 입성!



자~ 어디 스팅어 구경을 해볼...


(*^_^*) 하이~

하.. 하이~! ^0^)/

방금, 목적이 뭐시기..?!

뭐.. 이쁜 언니들도

같이 보면 더 좋긴 하죠ㅋ 헤헤

엄청난 촬영인파 ㅎㄷㄷ

커스텀 엠블렘..

진짜 생각 잘했다구리~ (짝짝)

실물이 사진보다 살짝 더 이쁜 편이구요,

아뉘 모델말구 스팅어요 ㅋㅋ

모델분은 사진실물 다 최고로 이쁘시구요~ㅋ

금색 펄 도장이 되있는데,

저 색감과 펄빛의 고급감은

역시 실물로 봐야 제대로 느낌이~! 삘이!!!


여기서 잠깐

트림별 사양좀 보시고 가실께요~

가솔린 V6 3.3L 람다2 GDI 트윈터보 모델은

정지상태에서 시속 100키로미터 도달까지,

속칭 제로백이 5.1초밖에 안걸린다고 합니다.

어마어마하죠? 아마도 기아자동차

시판 차량중 가장 빠른 모델이 될듯~


그런데 2리터 가솔린 엔진으로는

세타2..가 들어가는군요 ㅎㅎ


놀라운건 e-VGT 디젤 모델!

디젤이라고라?!


배기량이 살짝 아쉽긴 하지만,

2리터대의 45토크 202마력 디젤엔진이면

프리미엄 유럽세단과 동급 사양이네요.

디젤은 저 스펙에 연비가 관건이겠죠~


기아자동차 스팅어 가격!

가장 낮은 2.0트림 가격이 3,400만원

최상위 3.3리터 트림이 4,400만원

예정이라고 합니다.


디젤은 출시이후 추가된다고 하네요~

가격 정말 혜자로워요!!

이대로만 나와랏! 더 싸지면 더좋고 ㅋ

스팅어 신발은 뭐 신었니~?

음..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에,

앞바퀴는 225-40-19

뒷바퀴는 255-35-19

너, 달리는애 맞구나?

근데 만일 제가 사면..

BBS 18인치로 갈아신길듯 ㅋ

빵빵한 응댕이 ㅋ

빠져들 것 같은 리어램프

고성능의 상징 듀얼 머플러에

카본 디퓨저

역시 고성능의 상징

카본 에어브리더 으미~

부의 상징 서라운드뷰 캠렌즈 ㅋㅋ

요거슨 그냥 문짝 손잡이

설마 부의 상징 지문인식 내장?!

엠블렘을 숨겨도 소용없닷!

니놈은 가솔린이렸다~!

금색은 음..

마티즈2의 그것을 연상시키기는 하지만,

그때도 센세이션~

지금도 센세이션~

그레이 사진빨 잘 받네예

화이트 역시~!

흰색이 진리랑께~!!

차는 백마여~

요 각도로 짤라서 찍으니까

해치백느낌이 나네요 ㅋ

해치백으로 나와도 괜찮을..

것 같지는 않고

어우 라인봐~

역시 저는 흰색이 젤 이쁘네요

사진빨은 제일 안받지만 ㅋㅋ


무대에는 빨간색과 네이비 스팅어들이

전시중이었는데요, 사진으로는

빨간색이 오렌지색으로 나오네요 싱기방기

정확한 색상은 실물보세요 ㅎ

요거는 영상으로 촬영해서

유튜브에 올려놨으니 구경하셔요~


유튜브 영상보기 : https://youtu.be/NkCM6xQL8mI


이상~ 서울모터쇼 2017

기아자동차 스팅어 (KIA STINGER)

관람기였습니다.



나.. 나도 셀카 부탁해볼껄 그랬나 ㅎ..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