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오늘은 조금은 색다른 포스팅 입니다 ㅋ


신도림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

~ 부설 : 교통안전교육기관~


방. 문. 기!



무면허이신 여친님~

연로하신 나이임에도 

운전면허에 도전하신답니다

ㅋㅋㅋㅋㅋ


원 모어~!

ㅋㅋㅋㅋㅋㅋㅋ



어쩌겠습니까~

남친된 도리로써 응원해 드려야지요!

그래서 친히~ 여친님을 모시고

운전면허 학원에 갑니다. 룰루랄라~♬


짠~ 도착!

오우~ 저분 뒷태가!

...가 아니라

시내연수도 하네요 하하, 하하하~



오른쪽 휴게공간에는

주행코스 안내가 똬뙇! 붙어있습니다.


휴게공간에서 반대편에

셔틀버스 안내판과 정류장이 있습니다.


셔틀버스 노선도

학원 등록하실 분들 참고 하셔요~


셔틀버스가 상당히 잘 되있는것 같아요.

다른 학원은 막 그냥 일반 봉고차에 ㅋ

실어나르는 곳도 많거든요


접수처 전경.

어렵게 바뀝니다! 빨리빨리들 따세요!

라고 음성지원 되는듯 ㅎㅎ


접수처이자 사무실에는

매 수업을 수료한 수강생들이

출석체크하는 기계가 있습니다.

캬~ 첨단 전산시스템~


장내 연습장 전경.

노오란 2종 연습차량들 ㅋㅋ

아, 귀여워~


네,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하지요!

1종은 차량은 저어기 오른쪽에 보이네요~


모두들 열심히~

운전수업 받고 있군요! ㅎㅎ


수험자 대기실.

저분들, 긴장 타고들 계시겠죠? 크크





중요하고도 중요한 첫 관문!

남자화장실 학과 강의실은

사무실 바로위 2층입니다.



계단 옆에 안내문겸 가격표!

운전면허 학원 고를땐 비용도 중요하죠 ㅎㅎ

이 정도면 수업료 준수한 편이네요~




마지막으로

가슴에 와닿는 한 말씀


"운전은 인격입니다!!"


이상~

신도림 자동차 운전학원

방문기였습니다~





P.S 아래 지도 꼭 참고하세요~

네이버/다음 지도에서 "신도림자동차운전학원"으로 검색하면

이상한 실내운전연습소만 나오더라구요 ㄷㄷ


주소 :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301번지

전화 : 02-2672-8500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01 |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301
도움말 Daum 지도
댓글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