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맛난거

신림 맛집 - 마야

erde 2017.05.14 09:41

신림 맛집

마야

~ 육칼 냉면 닭도리탕 혼밥 식당 ~



오늘 소개드릴 맛집은

신림동 번화가에 위치한 "마야"입니다.


전통을 자랑하는 맛집은 아니구요,

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지만

맛도 있고 혼밥하기에

좋은 식당이라 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.


신림 번화가,

맥도날드 가는길에 뿅! 생겼습니다.

오른쪽에 니뽕내뽕도 보이네요 ㅋ

저기가 원래 죠스떡볶이 신림점이 있던 곳인데,

지금은 마야가 자리잡고 있네요~


새 가게여서 깔끔한 외관~


주력 메뉴는 육개장 칼국수,

닭도리탕, 철판덮밥, 냉면, 만두

이렇게 인 듯 합니다.


가격은 대체로 평균 혹은

살짝 저렴한 수준이네요.

직화고기 해물야채 철판덮밥이

6,500원이면 가격 괜찮네요~~!


실내 인테리어는 요렇게

깔끔한 분위기입니다.

안쪽에서 바깥을 보면 요런 분위기.

가게가 안쪽으로 길~다란 형태에요.


내부에는 요런 내용의 액자가 ㅎㅎ

과연? 맛에서 정이 느껴질지~ ㅎㅎ


그렇다네요.

대표메뉴가 육칼인가봐요


가게앞에 서있던 메뉴판과

비슷한 내용인 메뉴판.


일반 분식집들과 다른 점은,

주류도 시킬 수 있다는 매력이 있습니다.

그니까 저녁을 들면서

간단히 반주를 즐길 수 있는~


저는 이곳을 두번 방문했는데요,

육개장, 1인 닭도리탕, 모듬만두를 먹어봤습니다.


기본 찬은 단무지와 깍두기

보기보다(?) 맛있어요 ㅎ

사진은 싱싱해보이지 않지만

막상 먹어보면 사각사각하고 싱싱~

저는 분식집 단무지를 좋아하는데요,

그.. 물기많고 달짝시큼한 그맛은 아니에요 ㅎ


마야 육개장

육칼(육개장 칼국수)를 먹어보고 싶었지만

이날 일행이 밥을 드셔야 한대서 ㅜ.ㅜ

사진 죄송

이게 제가 찍은게 아니라서 ㅋ

어둡게 나왔어요. LG폰 카메라 음..

콩나물 고기 깨가 참~ 맛나보이죠?

밥에 검은깨를 얹어놔서

더~욱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ㅎㅎ

실제로도 너무 고들하지도 질지도 않은

잘 지어진 밥이 나와요.

스댕식기라서 더욱 식욕을 돋구죠!

육개장에 빠질 수 없는

고사리도 들어가있구요~

육개장에서 제일 중요한 ㅋㅋ

고기 충실히 들어가 있습니다.

육개장에는 수제비도 들이었어요~

요건 육칼에는 안들어있을듯 ㅋ


마야 육개장 맛은,

맵고 칼칼한 육개장 맛은 아니구요

적당히 맵고 적당히 얼큰하니

마일드한 육개장국물이 특징입니다.

여성들도 좋아할 만한 육개장이랄까요?


크~ 비쥬얼 -_-)b


마야 1인 닭도리탕!

닭 볶음탕이 아닌 닭도리탕이라고

굳이 이름을 붙인 것 같아요.

그런데 음.. 환영할 만한 일은 아닌~


저 엄청나게 큰 스댕양푼에

밥이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ㅋ

야채가 맛깔나게 들어가 있네요~

저렇게 숨이 살아있는 야채조리 내취향~

고기는 잘 익어있었구요,

아.. 키보드에 침 흘리는중 -ㅠ-

닭볶음탕에 감자가 빠질 수 없죠 ㅋ

밥에 얹어서 냠~

찜닭을 의식했는지,

당면이 들어있네요


생각보다 고기가 부위별로

알차게 들어있었어요.

진짜 밥도둑 ㅋㅋ

이렇게 닭볶음탕 국물에 밥 한 숟갈

적셔먹기.. 정말 꿀맛 아닌가요?! ㅋ


다음은 모듬만두~

(소)짜로 시켜서 조금 허전해 보이는


마야 모듬만두는

총 3가지 맛이 나오는데요

고기만두, 야채만두, 김치만두입니다.

뭐 다른거 있겠어요? ㅎ

먼저 고기만두~

고기만두는 모양이 약간 달라요


맛은 음..

숯불에 구운 불고기 맛?

달짝 고소한 향이 강한 고기맛이에요.


일반적인 만두소 맛은 절대 아닌데,

어린이들이 좋아할 만한 맛.

마야 특유의 만두라고 할 수 있어요.


다음은 김치만두~

딱 생각했던

그 김치만두 맛이에요 ㅋ


요것은 야채만두

부추향이 생각보다 많이 안나고

식감이 많이 느껴지지도 않는

그냥 만두였어요.


고기만두 처럼 그 어떤..

마야만의 특색이 있는건 아니었음.

그래두 맛있었네요 ^_^


오늘도 잘 먹었습니다~!!


마야는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요

분위기도 부담없고 깔끔하고,

특히 1인 닭볶음탕(닭도리탕)을 먹을 수 있는

거의 유일한 가게여서 무척 기억에 남았습니다.


새벽에 갑자기 혼밥집으로 출동하는

저같은 혼밥러에게는

필수로 알아두셔야 할 식당입니다.


새로 생긴 가게라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려요.

내 돈 내고 먹었고요, 협찬노노~



이상~ 신림 맛집

마야 육칼 냉면

방문 & 시식기였습니다~!


마야

주소 : 서울 관악구 신림로 312 1층

주차 : 불가
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관악구 신림동 1641-19 1층 | 마야
도움말 Daum 지도
댓글
댓글쓰기 폼